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또오해영 출연 배우 이재윤 11월 결혼, 과거 이상형 재조명

by MoneyStorys 2022. 10. 6.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또오해영 출연 배우 이재윤의 결혼 소식입니다.

 

 

연예계 관계자에 따르면 11월 서울 모처에서 비연예인 여성과 결혼식을 올리기로 하였다고 합니다.

 

이재윤은

“다들 안녕하시죠? 가끔씩 이곳을 방문하면 예전 생각이 납니다. 피터팬분들도 저와 함께 성장하고, 좋고 나쁜 순간들 겪어가며, 우리 삶엔 참 많은 변화가 있었죠. 스쳐 지나간 분들, 여전히 뒤에서 응원해주시는 분들 모두 기억나고 항상 감사한 마음입니다. 좋은 소식이 있어서 전해 드리려구요. 손글씨도 아니고, 글솜씨가 뛰어나지도 않아 성의가 부족하지 않을까 싶네요. 사랑하는 사람과 곧 결혼을 합니다. 신중하게 기다리다, 조용히 여러분들께만 좋은 타이밍에 말씀드리려 했지만, 기사가 먼저 나와버렸네요. 앞으로도 사랑하는 사람들의 프라이버시를 존중하고 싶고, 다 자연스레 흘러가길 바라는 제 마음.. 오랫동안 저를 지켜봐왔던 분들은 이미 저를 파악하셨겠죠? 새로운 가족과 평생 함께할 내편이 또하나 생긴다는건 제겐 너무 행복한 일입니다. 축복해주시고, 축하 부탁드립니다. 앞으로 더 행복해지고 싶네요. 여러분도 무조건! 더!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고맙습니다”라고 팬카페에 글을 남겼습니다.

 

지난 2008년 데뷔한 이재윤은 드라마 '야왕', '무정도시', '황금무지개', '또 오해영', '역도요정 김복주',

'하트 투 하트', '앨리스' 영화 '관능의 법칙', '회사원', 전작 '나쁜 녀석들: 더 무비', '특수요원' 등에 출연하며 연기를 했습니다.

 

이재윤은 2016년 채널A ‘개밥 주는 남자’에 출연해 “맨홀 뚜껑에 하이힐이 껴서 넘어지는데, 그걸 창피하지 않고 그것조차 쿨하게 넘기는 여자가 이상형”이라고 말해 화제를 모았었습니다.

 

현재 이재윤은 빅오션ENM과 지난 9월 말 전속계약이 만료돼 FA가 된 상황이라 결혼 후 활동의 귀추가 주목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