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유퀴즈 박은빈 출연, 우영우 촬영 후 근황 및 인간 박은빈!

by MoneyStorys 2022. 10. 6.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배우 박은빈씨가 출연한 소식입니다.

최근 가장 핫했던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의 주인공인 박은빈씨가 10월 5일 '한우물' 특집에 출연했습니다.

 

이날 방송은 오랜시간 한 우물만 판 사람들과의 인터뷰가 주 콘텐츠였습니다.

 

유재석은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끝나고 섭외가 엄청나게 많을 텐데”라고 물었습니다. 

박은빈은 “덕분에 저를 사랑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그런데 제가 데뷔 처음으로 팬미팅을 준비하느라 찾아뵙지 못했다. 점차 해외로 팬미팅을 할 계획이다”라며 기쁘게 웃었습니다. 

유재석은 “광고도 많이 찍지 않느냐”라며 묻자 박은빈은 “네, 적절하게”라고 말하며 손가락으로 하트를 만들어 웃지 못할 광경을 만들어냈습니다. 마치 돈을 세는 것 같은 손 모양이었습니다.

 

박은빈은 “저는 항상 하루하루를 살고 있는데 문득 지나다 보니 후배들이 많아졌다. 저는 인생 선배님이라고 생각하는데, 그분들이 저에게 선생님이라고 한다”라면서 “현재 시점에서는 한 우물을 판 거 같지만, 저는 꼭 이걸 해야겠다, 이런 적은 없다. 언제든 상처를 받거나 그러면 저에게 맞는 길로 가려고 기반이 되려고 열심히 했다”, “나에게 맞는 길을 가려고 내 안에 있는 것을 쌓으려고 노력했다”라고 말해 모두를 감탄하게 했습니다.

 

이어 박은빈은 모친에 대해 눈물을 흘렸습니다. 어린 박은빈을 배우의 길로 이끈 건 바로 모친. 박은빈은 15년 째 매니저로 함께 움직이는 엄마에게 영상 편지를 남겼습니다.

박은빈은 “엄마 버튼은 정말 치명적인 거 같다. 엄마, 엄마 덕분에 이렇게 살 수 있다. 너무너무 고생 많았고, 앞으로도 어쩔 수 없을 거 같습니다. 앞으로도 지금까지 저의 가장 친한 친구이자 가장 좋은 인생의 멘토로서 함께 건강하게 오래오래 살 수 있으면 좋겠어요. 엄마 사랑해”라고 말하며 눈물을 흘려 인간적인 모습을 보였습니다.

 

대한민국에 우영우 신드롬을 일으킨 배우 박은빈.

연기 뿐 아니라 인성도 좋아서 더 인기가 많았던 것은 아닐지 생각해봅니다.

 

저도 우영우 애청자였는데요! 우리도 한우물 잘 파서 모두 부자되는 날이 오길 바랍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